지난해는 북한의 핵실험, 미사일 발사등으로 남북관계가 안 좋았었는데요. 이번 평창올림픽을 계기로 통일을 향한 밑 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포스팅은, 남북협력 관련주인, 에머슨퍼시픽 주식 전망 및 분석(남북협력 관련주)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의 남북 긴장조성완화의 일환으로, 남북 경협피해 기업에 대한 지원도 좋은 소식입니다. , 정부는 금강산 관광관련 피해기업들에게 35억에서 70억원상당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만약, 정부의 남북 관계 개선의지에 따라, 금강산 광관이 재개가 된다면, 금강산 온천리조트/ 아난티골프등 영업을 할수 있어, 기대감이 좋은 주식입니다.


 






힐튼 남해 골프 앤 스파 리조트가 힐튼 남해가 아닌, 아난티 남해로 바뀌는데요. 이 것을 계기로, 에머슨퍼시픽은 호텔업계진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보는 시각도 많습니다.

 

에머슨퍼시픽(025980),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고급 임대주택(100실 규모)도 건설할 예정인데요. 날짜는 지금미정이지만, 이 또한 좋은 소식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올해 남해힐튼 분양등로 매출을 늘렸다고 하네요~

 

현재, 26,650원에 거래중인데요. 에머슨퍼시픽의 주식전망은, 삼성증권이 34,000/ 키움증권이 40,000원을 목표가로 제시를 했네요.


 


이상으로, 에머슨퍼시픽 주식 전망 및 분석(남북협력 관련주)을 해보았는데요. 남북분위기가 좋아 질 것 같으면, 이 종목을 관심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자료는 참고만 하시고, 절대적으로 주식투자는 개개인의 책임과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좋은 주식을 살 때에는 매수해서 장기 보유하라

                                                            <워런 버핏>





Posted by 붉은바다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