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포스팅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및 분석 (삼성바이오로직스 배당금)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세포배양등 바이오 의약품 생산전문 기업으로, 시가총액 288,479억원, 시총순위 코스피 7, PER 140, PBR 7.1배로, 매운 건장한 기업입니다.


 


영업이익이 적자를 기록할것으로 전망을 했으나, 흑자전환을 했다고 합니다. 삼성의 힘이 강하기는 강한가 봅니다.(매출액이 지난해보다 56.1% 증가)


 






6년간 적자만 보다가, 흑자로 처음 전환했기 때문에, 더욱 이 종목에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성장성등으로 인해 영업이익등 상승이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스위스 대통령과 스위스 바이오제약 기업인들이 송도에 위치한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방문을 했는데요. 삼성과의 협력이 더욱 강화될수 있는 좋은 기회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송도 11공구에 바이오의약품 생산과 유통, 판매가 가능한 서플라이 체인을 구축을 한다고 하는데요. 지리적 효율성을 높일수 있습니다.

 

이재용 부회장의 재판 결과도 삼성관련 회사든, 주가등 좋은 영향을 끼칠 수밖에 없겠네요.

 

4공장 증설도 주가에 좋은 소식인데요. 부지는 확보가 되어 있다고 하며, 2019년부터 착공에 들어가게 되면 더 많은 의약품들을 생산을 할수 있겠죠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주식을, 최근 외국인 순매수를 하고 있는데요. 이 부분도 관심있게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436,000원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요.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으로, 삼성증권 490,000/ 유안타증권 510,000/ 현대차증권 510,000/ 한국증권 530,000원을 목표가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배당금은 올해 없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및 분석 (삼성바이오로직스 배당금)을 해보았는데요. 위 자료는 참고로만 활용 하시고, 주식투자시에는 개개인의 신중한 선택과 책임하에 하시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붉은바다처럼 :